[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11월 23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스티로폼 공장서 화재 발생... 1시간 10여분 만에 진화 – 강원 동해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강원도소방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3일 강원 동해시 구호동 북평산업단지 내의 한 스티로폼 제조공장에서 오전 4시 24분께 화재가 발생했다.

불은 소방대원 등 30여 명과 장비 12대가 진화에 나서 1시간 10여 분 만에 꺼졌다.

이번 화재로 공장 1개동 1천980㎡ 중 660㎡가 소실됐고 인명피해는 없었으며, 현재 소방 당국은 정확한 피해 규모와 화재 원인 등을 조사할 방침인 것으로 전해졌다.

2. 의정부 상수도관 파열... 일대 수돗물 공급 중단 – 경기 의정부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TV 제공]

23일 의정부시는 전날 오후 9시께 의정부시 가능동의 한 상수도관이 파열돼 복구 작업이 이뤄졌다고 밝혔다.

이번 수도관 파열로 약 3시간 동안 일대 100여 가구에 수돗물 공급이 복구 작업으로 인해 중단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밤사이 주민들은 추위에도 단수로 온수 보일러를 사용하지 못하는 등 불편을 겪은 것으로 확인됐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