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유어산타(beyoursanta)가 이태리 천연가죽을 100% 사용한 갤럭시Z플립3가죽케이스를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갤럭시Z플립3를 오랫동안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플립3천연가죽케이스 개발을 위해 기능, 소재 등 모든 면에서 최선을 다했다”면서 “케이스로 핸드폰이 덮여도 외관상 아름다움이 살아날 수 있도록 디자인에도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비유어산타(beyoursanta)의 지플립3가죽케이스는 오염에 강하고 컬러감이 뛰어난 이태리산 천연가죽을 100% 사용했다. 베이비핑크, 카멜브라운, 크림화이트 등 9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라며 "케이스로부터 폰이 이탈하는 것을 막기 위한 PC설계와 스크레치 방지를 위한 안전프레임, 가볍고 충격에 강한 폴리우레탄 카보네이트를 적용했으며, 범퍼케이스처럼 가장자리가 화면보다 높아 액정 보호 능력을 갖췄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케이스를 분리할 필요 없이 언제든 자유롭게 무선 충전할 수 있으며, 57g의 초경량으로 휴대성이 간편하다. 여기에 별도의 카드 및 지폐를 보관할 수 있는 플립3카드수납 케이스 기능을 갖췄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비유어산타(beyoursanta) 측은 “이태리 고급 천연가죽만을 100% 사용한 국내제작 프리미엄 제품이다”라면서 “고급스러운 골드핑거 그립으로 사용감을 한층 더 살리는 등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디테일하게 제작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비유어산타는 자기 자신이나 타인에게 '행복'을 선물하는 산타가 되기 위한 다양한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이다. 해당 제품은 골드 핑거 링과 가죽스트랩을 이용한 멀티 스트랩 별도 구매 시 플립3목걸이케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