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르 방송 제작사에서 최별희, 김서희 두 아역배우의 가을 화보 촬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2012년생 최별희 양과 2013년생 김서희 양 두 아역배우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합격된 플로르 소속 배우이며 키즈 모델, 유튜브 등 다양한 활동을 시작했다.

2012년생 아역배우 최별희 양은 엘로우 체크의 셔츠에 오버롤 쇼츠를 매치해 빈티지하면서도 발랄한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또한 스포티한 니삭스와 화이트 스니커즈로 또래 아이들 특유의 귀여움을 더했다.

플로르 관계자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포즈와 표정연기로 끼를 가감이 발휘했으며 촬영 내내 집중력을 잃지 않았다"고 전했다.

2013년생 아역배우 김서희 양은 화이트 블라우스에 하늘하늘한 블랙 플리츠스커트를 매치했고 스포티한 니삭스를 믹스 매치하여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어느 사립학교의 교복을 연상케 했다.

관계자는 “서희 양은 이국적인 분위기와 동양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품고 있는 가능성이 많은 배우”라며 “전혀 긴장하지 않고 밝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마음껏 끼를 뽐낸 촬영 현장이었다”고 전했다.

두 아역배우는 최근 재능TV ‘당근과 캐롯’ 시즌 2 촬영을 마쳤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가 제작하고 재능TV 방영 중인 ‘당근과 캐롯’은 MC 캐롯 언니와 당근이 함께하는 어린이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매회 유튜브 채널 조회 수 1~2만을 훌쩍 넘겼다. 

관계자는 "‘당근과 캐롯’은 시대적인 변화에 발맞춰 좀비 체조, 물고기 체조, 스포츠 체조 등을 통하여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 ‘당근과 캐롯’ 출연 신청 지원은 4세에서 13세의 경력 없는 어린이들도 신청이 가능하다. 1차 서류심사를 통한 결과는 개별 연락으로 안내하고 있으며, 서류 합격 시 실물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다. 신청은 플로르 방송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당근과 캐롯’은 매주 목요일 오전 9시에 재능TV에서 방영한다. 플로르만의 다양한 소속 배우의 매력을 재능TV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