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취업 전문 교육원 YBM커리어캠퍼스가 온라인 영어활동전문가 과정을 열고 수강생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YBM영어활동전문가는 다양한 영어 활동으로 효과적이고 재미있게 어린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데 도움이 되는 과정이다.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엄마표 영어로 직접 아이를 가르치고 싶어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YBM영어활동전문가 자격증 과정 인강을 신청하면 수강료를 최대 40% 할인해 수강할 수 있고, 수강 후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준다. 또,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자격증 시험에 응시할 수 있다.

과정 이수 후 수료 조건을 충족하면 수료증 발급해주고, 자격증 취득 조건을 통과하면 YBM넷에서 발급하는 영어활동전문가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다.

YBM커리어캠퍼스 관계자는 “YBM커리어캠퍼스가 YBM영어지도사과정을 운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영어활동전문가 과정을 열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신규 과정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YBM넷은 영어활동전문가 과정뿐만 아니라, 영어독서지도사, 파닉스지도사 등 다양한 영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YBM커리어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