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화장품 제조기업 주식회사 제이피에스코스메틱(대표 선일규, 선형훈 이하 JPS)이 운영 중인 브랜드 ‘바른 헤어 연구소 큐어실드(이하 큐어실드)’가 ‘타이밍 상황별 맞춤 샴푸 EP.04 플러스(이하 EP.04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EP.04 플러스’는 현재 생산 중인 비듬 샴푸 ‘타이밍 상황별 맞춤 샴푸 EP.04(이하 EP.04)’에 이어 추가로 출시된 제품으로, 비듬 완화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고 탈모완화 기능성까지 부가된 업그레이드 상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큐어실드 측은 일체의 동물성 원료 및 동물 실험을 배제한 제품이 받을 수 있는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을 획득하여 최근의 비건 트렌드에도 부응했다고 설명했다.

큐어실드는 ‘2021 고객감동우수브랜드대상 1위’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제조시설 및 프로세스와 자연유래성분 라인인 ‘마온’의 샴푸 시리즈에 대해 각각 비건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JPS 관계자는 “EP.04 플러스는 큐어실드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은 EP.04의 인기에 힘입어 용량은 물론 핵심기능까지 향상시켜 차년도를 견인할 전략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본연의 철학인 제조사가 직접 판매하는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소비자에게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