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헬스앤뷰티 기업 에스디생명공학의 Snp에서 더 시카 4.0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Snp 자사몰에서 현재 더 시카 4.0 ‘0원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더 시카 4.0은 무농약, 무GMO, 무병충해 환경의 스마트팜에서 친환경 수경재배 방식으로 4계절 내내 균일하고 깨끗한 컨디션에서 재배한 병풀로 제조된 화장품이다. 또한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접목해 피부에 공생하는 미생물을 활성화시켰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신제품 ‘더 시카 4.0’은 ▲에센스 토너 ▲오리진 앰플 ▲에센셜 크림 ▲데일리 마스크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토너, 앰플, 크림 3종은 민감 피부 1차 자극 시험과 피부 자극 테스트 임상시험 등을 완료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 시카 4.0 에센스 토너는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에센스 타입 토너다. 오리진 앰플은 리얼 병풀 잎이 함유되어있고, 더 시카 4.0 에센셜 크림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임 없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마스크는 100% 식물 유래 시트인 토닝 마스크팩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더 시카 4.0 0원 체험단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11월 28일까지 총 100명을 모집해 앰플 혹은 크림 본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체험단 중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애플워치7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경품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Snp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