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식품 브랜드 ‘엘빈즈’가 엄마 힐링 프로젝트 2탄 ‘엄마는 히어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엘빈즈 ‘엄마는 히어로’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엘빈즈 자사몰 및 외부몰 전 채널에서 엘빈즈 제품을 구매 시 당첨 응모권을 증정한다. 엘빈즈 배송 박스 내 함께 배송 되는 응모권에 있는 행운번호를 엘빈즈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엘빈즈 ‘엄마는 히어로’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자 전원에게는 9등 엘빈즈 적립금 100원이 자동으로 쌓이며 응모권마다 다른 행운 번호로 여러 번 응모가 가능하다. 특히,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등 다양한 경품 혜택이 제공된다."라며 "한편 최근 엘빈즈는 ‘엄마 손맛 레시피’ 공모전을 통해 당선된 레시피 2종 은우맘파인애플폭찹과 민석맘청경채돼지찜을 아이 이름이 포함된 제품으로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엘빈즈 일품 반찬 메뉴에는 지역 특색 레시피를 활용한 한우불고기, 로제닭갈비 포함 5종과 엄마 손맛 레시피를 포함한 집반찬 6종, 총 11종이 있다. 엘빈즈 일품 반찬은 무항생제 육류, 국산 신선한 채소를 사용하여 순하고 건강한 맛을 구현하고자 했다."라며 “2021년 한 해 동안 육아로 고생한 엄마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엘빈즈 ‘엄마는 히어로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