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이슈] ‘2021 케이펫페어 일산’, 반려동물 플랫폼 젤리펫(JellyPET) 참가
[행사이슈] ‘2021 케이펫페어 일산’, 반려동물 플랫폼 젤리펫(JellyPET) 참가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1.11.1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댓의 반려동물 리워드 플랫폼 젤리펫(JellyPET)이 이달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1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본 행사에 처음 참여하는 젤리펫은 부스(제2전시장 7홀 K-06)를 운영하며 반려인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현장에서 이뤄지는 반려인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젤리펫은 박람회 기간 중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먼저 박람회에 방문해 현장에서 직접 젤리펫에 회원가입하고 인증하면 그립톡을 선물로 준다. 또, 젤리펫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고양이 츄르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라며 "회원가입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고객에게는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00% 당첨 룰렛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반려동물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반려동물 리워드 플랫폼 젤리펫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모든 순간을 기록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플 내에서 다른 반려인들과 매일 일상을 공유할 수 있으며, ‘먹고’, ‘알고’, ‘놀고’, ‘쉬고’  활동을 통해 획득한 젤리는 반려동물용품으로 무료 교환하거나 유기동물을 위한 선행으로 기부할 수 있다. 실제로 지난 10월 젤리펫 회원들이 활동해 쌓은 100만 젤리는 100만원 상당의 사료로 변환돼 유행사(유기동물 행복 찾는 사람들)에 전달됐다."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젤리펫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반려 생활을 이어나가고 체계적으로 반려동물 관리를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2021 케이펫페어 일산’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됐다”라며, “국내에서 규모가 가장 큰 펫페어인 만큼 이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앱을 직접 보여줌으로써 젤리펫을 알리고자 한다. 또,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수렴해 향후 기능 업그레이드를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젤리펫 서비스 및 ‘2021 케이펫페어 일산’에 관련된 내용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애플 앱스토어에 ‘젤리펫(JellyPET)’을 검색하거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