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8일 수능을 맞이해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에 위치한 르푸도레, 이화원, 마쯔가제에서 수험생을 격려하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준비된 모든 할인혜택과 이벤트는 매장 방문 시 수험표만 제시하면 별도의 조건 없이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은 11월 18일~11월 21일 4일동안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코엑스 프랑스 베이커리&카페 ‘르푸도레’는 수험생 한정으로 5천원 이상 결제 시 매장에서 갓 구운 시그니처 메뉴인 크루아상을 1개 무료 증정한다. 또한 수험표를 제시한 고객에 한정해서 파티시에가 직접 만든 수제케이크(홀케이크 한정) 20%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파인다이닝 ‘이화원’에서는 전 메뉴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마쯔가제’는 일부 코스 메뉴와 스시 메뉴 한정 20%할인 혜택을 선보일 계획으로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동반 모임의 혜택이 제공되며 추가 할인 혜택과 적용은 불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에렉스 관계자는 “이번에 계획한 수능 이벤트는 힘들었을 수험생들과 가족들을 격려하고자 준비했다”며 “중식, 일식, 베이커리&카페 등 고객의 취향에 맞춰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