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 브랜드 ‘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오는 19일(금) 오후 12시 40분부터 GS홈쇼핑에서 ‘TS라퍼퓸 3종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TS라퍼퓸트리트먼트’ 체험분(6ml)을 최초 공개한다. 방송 중에만 ‘TS라퍼퓸샴푸’와 ‘TS라퍼퓸트리트먼트’ 체험분(6ml)을 각 3매씩 총 6매를 제공한다."라며 "▲샴푸 구성 ▲샴푸, 트리트먼트 혼합 구성의 2가지 패키지로 마련되었다. 또한 생방송 중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총 50명에게 ‘TS라퍼퓸트리트먼트(400ml)’ 1통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펼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TS라퍼퓸’은 “이제부터 향수 대신 퍼퓸샴푸”를 콘셉트로 ‘TS샴푸’가 출시한 프래그런스 컬렉션 라인이다. 프랑스 그라스에 위치한 유명 향수 제조사와의 협업으로 완성하였으며, ‘크러쉬 시트러스’, ‘화이트 브리즈’, ‘드라마틱 우디’ 등 3가지의 시그니처 향으로 출시되었다."라며 "제품은 각각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미스트 3종으로 구성되었다."라고 소개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TS라퍼퓸’ 라인은 샴푸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오랫동안 마치 향수처럼 은은한 잔향을 남긴다. 19일 GS홈쇼핑에서 진행되는 특집 방송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