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대표 문인식)이 연중 최대 쇼핑축제 ‘바바 더 11(BABA THE 11)’의 마지막 이벤트 ‘바바 더 드로우’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바 더 드로우’는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연중 최대 쇼핑축제 ‘바바 더 11(BABA THE 11)’의 두 번째 대형 이벤트다. 신규 회원을 위한 경품 이벤트로, 매일 오전 11시에 바바더닷컴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부터 지고트 케이프 코트, 소니 턴테이블, 아이폰 13프로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 매일 1명에게 해당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할인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해당 기간 내 바바더닷컴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알림 서비스를 설정하는 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쿠폰을,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 회원에게는 7%, 10%, 15% 할인쿠폰팩을 특별히 지급한다.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첫 구매를 완료한 회원에게는 초대한 회원을 포함한 양쪽 회원에게 1만원 상당의 e포인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겨울 성수기를 맞아 이달의 추천 브랜드와 인기상품을 선보이는 ‘바바 더 케어 라스트(BABA THE CARE LAST)’ 기획전도 실시한다. 럭셔리, 패션, 뷰티, 헬스 총 4가지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와 상품을 엄선해 선보이며, 겨울에 입기 좋은 아우터, 팬츠 등을 최대 8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바바더닷컴 전회원에게 카테고리별 선착순 쿠폰을 지급한다. ▲럭셔리 카테고리 7% 할인쿠폰 ▲패션의류 10%할인쿠폰 ▲뷰티&헬스 12% 할인쿠폰 등 총 3종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더아이잗컬렉션 울 캐시미어 코트’, ‘아떼 바네사브루노 캐시미어 가디건’, ‘아쿠드 울 벨티드 롱코트’, ‘질스튜어트뉴욕 구스다운점퍼’, ‘프랑코페라로 남성 경량 다운’ 등을 추가쿠폰을 적용해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바더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사업부 김태은 이사는 “지난 1일부터 진행한 ‘바바 더 11’ 프로모션이 최대 규모의 상품 라인업과 강력한 할인혜택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고객 사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럭키 드로우 이벤트와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 세일 기획전 등 다양한 행사를 구성한 만큼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쇼핑의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