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국내 기능성 화장품 시장의 규모가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제노스는 지난해 5월 기능성 화장품 런칭에 이어 바이오 엔지니어링 기술로 연어에서 추출, 정제한 저분자 PDRN이 5,000 ppm 함유한 ‘브라이트 에센스(Bright Essenc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브라이트 에센스(Bright Essence)’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외에도 병풀, 캐모마일 추출물 등 6가지 식물유래성분으로 지속적으로 착용하는 마스크로 인해 지친 피부에 자극을 완화하여 건강한 피부케어를 돕는다고 설명했다.

또한 7가지 종류의 히알루론산 복합체와 연어에서 추출한 저분자 sodium DNA 함유량을 높인 제품이다. PDRN(PolyDeoxyRiboNucleotide, Sodium DNA)은 연어에서 추출, 정제한 저분자 DNA로 유명하다.

제노스 관계자는 “신제품 브라이트 에센스는 영양감과 수분감의 조화로 사용감이 산뜻하여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세안 후 워터타입 토너를 이용하여 피부결을 정돈하고 에센스 적당량을 피부에 도포하여 부드럽게 흡수시켜 사용하면 되며,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브라이트 에센스(Bright Essence)는 제노스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공식 몰에는 에센스 외에도 전동칫솔, 치아 미백기 등 Bright Healthcare system 제품도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