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세일즈 예약 솔루션 공급기업인 잔다 (JANDA)가 지난 4일부터 개최된 2021부산머니쇼에 참가하여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2021 부산머니쇼는 금융기관 관련 업체 70개사 170부스가 참여한 가운데 마무리됐다.

관계자는 "이날 부산 머니쇼에 참가한 잔다(JANDA)는 최초로 진행된 IT 소프트웨어 공급 라이브커머스에서 글로벌 시장과 소상공인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간편결제 통합예약 솔루션 ‘정글부킹’으로 약 1시간 가량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고, 워크맨에 출연해 화제가 된 유튜버 금손영진이 진행을 맡았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정글부킹(JUNGLE BOOKING)은 잔다가 개발중인 간편결제 통합예약 솔루션으로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도입으로 대면 예약 및 대면 고객관리 부문을 비대면으로 전환하여 공급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이다. 간편결제뿐만 아니라 카카오톡과 SMS전송까지 포함한 고품격 올인원 솔루션으로 전 세계 프랜차이즈 및 소상공인에게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위 간편결제 통합예약 솔루션인 ‘정글부킹’ 및 원활한 예약을 위한 운영 소개페이지를 공급하는 ‘정글웹’을 공급 중에 있다. 이와 함께 인플루언서 데이터 베이스 마케팅 솔루션인 ‘메이전시’ 또한 영역을 확장하여 구축해 가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자사 live채널을 개설하고 지속적인 유튜브와 콜라보를 통한 라이브방송으토 고객과 소통 및 구독자 모집을 계획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