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윤아Pro]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무지개’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폭포수 위에 오색 무지개가 떠 있는 꿈
폭포수 위에 오색 무지개가 떠 있는 꿈은 사회가 급진적으로 발전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시원한 기분이 생긴다.

2. 용이 오색 무지개를 타고 하늘 위로 오르는 꿈
용이 오색 무지개를 타고 하늘 위로 오르는 꿈은 명예와 관련이 있다. 명예를 얻고 스타가 되어 매스컴에서 이름을 날린다. 행운이 있다.

3. 비행기를 타고 무지개 능선을 오르는 꿈
길몽이다. 최고의 기분 좋은 날로 꽃과 행운을 맞아 경사스런 일들이 중중하다. 명예가 있다.

4. 맑은 연못가에 무지개가 걸려 있는 꿈
맑은 연못가에 무지개가 걸려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된다. 학생은 머리가 트이고 학업성적이 오른다.

5. 무지개를 향하여 달려가는 꿈
무지개를 향하여 달려가는 꿈은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장차 인기인이나 유명인사가 되어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된다.

6. 무지개를 타고 건너는 꿈
무지개를 타고 건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모든 소원이 이루어질 길몽이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무지개’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