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싱크리더는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싱크리더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포함한 종합쇼핑몰, 오픈마켓 등을 통해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인 ‘블프리더’가 예정돼 있다."라며 "싱크리더의 ‘블프리더’는 SI-818 제품을 할인가로 제공하는 한편, 음식물처리기를 사용하는데 꼭 필요한 소모품인 미생물도 3년치 추가로 증정한다. 또, 투명 뚜껑도 제공되며 실용적으로 활용 가능한 에코백까지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은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총 9일동안 진행되며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안에 SI-818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서 다음달 중순 경 일괄적으로 사은품이 지급된다."라며 "추가적으로 프로모션 사은품 박스 안에는 포토후기 참여 방법이 동봉되어 있어 포토 후기를 남기고 별도의 이벤트 접수를 한 고객에 한해서 UVC살균기 클린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11월 블랙프라이데이와 함께 2021년 한 해 동안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싱크리더 런칭 최초로 진행하는 이벤트다."라며 "싱크리더는 물기술인증원에서 인증을 받은 그대로 음식물처리기를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건조분쇄형 음식물처리기 ‘싱크리더S’도 선보인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