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오늘은 친구나 연인 등 지인들끼리 '빼빼로' 과자를 주고받는다는 빼빼로 데이 입니다. 이는 1990년대 중반 영남 지역의 여학생들 사이에서 시작됐다가 이후 해당 제품 제조 회사의 마케팅 활동까지 가세하면서 확산된 것으로 알려집니다. 

제과 회사에서 시작된 이벤트지만 빼빼로 데이는 그 중 가장 성공한 이벤트 데이 중 하나로 꼽힙니다. 더불어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마음을 주고 받으며 따뜻함을 전합니다. 

- “겁쟁이는 사랑을 드러낼 능력이 없다. 사랑은 용기 있는 자의 특권이다(A coward is incapable of exhibiting love; it is the prerogative of the brave).” <마하트마 간디(Mahatma Gandhi)>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우리에게 찾아온 많은 변화들이 있습니다. 최근 젊은 층들 사이에서는 랜선 미팅이나 랜선 소개팅이 유행할 만큼 직접 대면보다 온라인을 통한 만남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한 만남이 무조건 나쁘다는 것은 아니지만 갈수록 소통이 부족해지면서 우리는 서로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 조차 쉽지 않게 변하고 있습니다. 사랑을 하면서도 말 하지 못하고 많은 조건의 어려움 속에 시도도 하기 전에 포기 합니다. 

하지만 사랑의 가장 기본 조건은 용기입니다. 용기가 가장 중요합니다. 그동안 소통의 부재로, 용기가 없어서 고백하지 못한 사람이 있다면 오늘은 용기를 내 보십시오. 빼빼로를 선물하며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그런 날~ 용기를 내는 당신은 사랑꾼~ 

- “겁쟁이는 사랑을 드러낼 능력이 없다. 사랑은 용기 있는 자의 특권이다(A coward is incapable of exhibiting love; it is the prerogative of the brave).” <마하트마 간디(Mahatma Gandhi)> - 

※ 따말은 따뜻한 말 한 마디의 줄임말로 명사들의 명언, 드라마와 영화 속 명대사 등을 통해 여러분에게 힘이 되고 감성을 심어주는 시선뉴스의 감성 콘텐츠입니다. 오늘 하루도 무사히 보낸 우리 모두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 건네는 것은 어떨까요? 시선뉴스는 우리 모두의 행복을 응원합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