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유튜버 쯔양은 ㈜푸드시그널 집에서먹자에서 광고 협찬하는 곱창을 주제로 촬영을 마쳤고, 14일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최근 '독도의 날'을 기념해 '독도 새우 84마리 먹방’ 영상을 올리면서 ‘독도는 우리 땅!’이라는 멘트를 넣고 국내 많은 네티즌에게 응원을 받고 있는 쯔양이 이번에는 곱창뿐 아니라 대창, 막창 등 다양하고 알찬 메뉴들을 선보이며 육류를 선호하는 시청자들을 위한 먹방을 진행 했다고 전했다.

특히 쯔양은 평소 곱창 마니아로 알려져 있어, 집에서먹자의 대표메뉴인 곱창이 어떤 냉정한 평가를 받게 될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푸드시그널 집에서먹자는 특제 연육 비법을 사용했다. 2021년 10월 네이버 스토어 기준 11만 건 이상의 리뷰와 누적판매 100만 건을 돌파한 바 있다. 그 밖에도 토마호크, 멘보샤 등 다양한 식품과 소스들도 판매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곳에서 저렴하지만 근사한 한 끼를 제공하기 위해 인기 유튜버 쯔양에게 광고 협찬을 제공하게 됐다” 며 “영상이 업로드 된 후에는 대패목살 또는 한우염통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고, 뿐만 아니라 SNS 인증 등의 다양한 이벤트로 상품을 준비중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