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닥터아이티엔진흥원이 페디네이터를 통해 발뷰티바이오 산업의 경쟁력 높일 방참이다. 

㈜닥터아이티엔진흥원은 닥터아이티엔미용학원과 문제성발 전문 풋케어 기술브랜드인 페디아이티엔을 통해 뷰티 분야 종사자가 환경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오는 16일부터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닥터아이티엔진흥원 김서희 대표

닥터아이티엔미용학원에서 진행되는 문제성발 교육은 2일 집중심화교육으로 이론과 실기로 나뉜다. 이론의 경우 네일미용과 의료시장의 확실한 경계를 습득하고 리페어, 제품수익, 고객범위 넓히기 등의 매출상승에 대한 이론을 진행한다. 실습의 경우 기본 드릴사용법 및 제품관리, 데모시연 1:1 상호실습과 실제고객 대상으로 현장감있는 교육을 진행한다.

본원은 인천에 위치해있으며 페디아이티엔의 교육을 이수한 뒤, 자격 검증을 통하여 합격하면 페디네이터 자격증이 주어진다. 기존 페디네이터 자격증 외에 하체순환 페디네이터 자격증도 새로 발급받을 수 있다.

㈜닥터아이티엔진흥원과 닥터아이티엔미용학원의 김서희 대표는 "하체순환관리 교육으로 기존에 미용인이 접해보지 못한 순환관리를 이론부터 실습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했다.

㈜닥터아이티엔진흥원은 인테리어, 아웃테리어 뿐만 아니라 매장 운영에 필요한 경영 전략을 함께 안내한다. 문제성발 또는 하체순환 관리에 관심이 있고, 국가미용자격증을 취득한 자라면 누구나 교육이수가 가능하며, 교육신청은 해당 진흥원 또는 미용학원으로 문의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