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컴퍼니엘과 함께하는 대전웨딩앤 웨딩 박람회가 웨딩컴퍼니엘 특별 전시장에서 11월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개최된다.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국내 최대 규모로 이뤄지는 금번 박람회에는 국내 정상급 웨딩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예비부부들은 박람회를 통해 국내 최고 웨딩플래너와 1대1 동행 및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게 된다. 

맞춤형 컨설팅에는 결혼 준비 과정에서 예비부부들에게 가장 기본적인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를 비롯하여 웨딩홀, 스튜디오, 허니문 등과 관련한 다양한 기업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 대전웨딩앤과 함께하는 웨딩컴퍼니엘은 하이퀄리티 수입 브랜드와 트렌디한 국내 디자이너들의 드레스를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는 웨딩토털샵이다.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다양한 국내 드레스 오픈형 매장이다. 박람회에 참여하는 예비부부들에게 드레스 전문가의 손길로 결혼이라는 소중한 날에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웨딩 스타일링을 도와줄 예정이다.

컨설팅을 통해 스드메 패키지를 계약하는 사람에게는 웨딩홀 계약금 10만원 지원, 웨딩네일 20% 할인권, 촬영용 생화부케, 바른손에서 청첩장 샘플을 지원한다. 웨딩홀 지원금은 웨딩홀 계약자에 한한 보증인원 200명 이상만 해당되며, 적용 대상인 웨딩홀 확인이 필요하다.

놓칠 수 없는 꿀 혜택들도 다양하다. ▲웨딩홀 할인 ▲신혼여행 할인 ▲촬영 스튜디오 ▲한복 대여료 할인 등 대전 웨딩앤에서만 드리는 특별한 혜택이 가득하다.

여기에 웨딩컴퍼니엘과 삼성전자 공식 업무 협약을 통해 혼수 특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혼수 행사모델 구매 및 모든 혜택 적용 시 최대 42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웨딩컴퍼니엘 고객 특전 전국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에서 사용 가능하다.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예비부부들이 안전하게 박람회를 즐기고, 많은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전시장 전체 방역은 물론, 전시장 입장 시 발열체크와 마스크 착용 확인 등 방역수칙을 최대한 지킬 것"이라며 "웨딩앤 박람회는 모든 예비부부들의 행복한 결혼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웨딩앤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웨딩컨설팅 부문, 3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웨딩컨설팅 업체의 입지를 다졌다. 부산, 대구, 대전 등 전국 14개 대도시에 직영 회사를 운영 중이다.

한편, 대전웨딩앤 웨딩박람회에 대한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