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맞춤 정장, 맞춤 예복 전문 브랜드 아르코발레노 부천점이 보다 나은 서비스와 품질을 위해 리뉴얼 오픈을 했다.

이번 리뉴얼 된 아르코발레노 부천점은 신중동역4번출구 입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내부 인테리어를 매장을 방문 해주시는 고객님들의 편의적인 부분에 최대한 초점을 맞춰 진행했다고 한다.

이번 리뉴얼 오픈한 아르코발레노 부천점은 상담실과 피팅실, 재단실, 기성복라인 등 각각의 공간으로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독립된 상담실에서 주변 방해 없이 집중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고 국내 최대 규모 100평 의 매장으로 예복이 아닌 맞춤정장을 처음 접하는 고객들 또한 다양한 샘플들을 참고하여 직접 피팅해 보고 원단과 디자인을 고를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아르코발레노 부천점의 턱시도 라인(arcotuxedo) 역시 매장에 구비하여 웨딩촬영을 하는 신랑 턱시도대여를 추가로 선택이 가능하며,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의 (주)아르코발레노 턱시도 매장에서 매일 원하는 디자인을 택배로 받아볼 수 있는 시스템을 구비하여 100종류가 넘는 턱시도 중에 선택을 해야 하는 것은 아르코발레노 부천점을 찾는 고객들만의 행복한 고민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한다,

2011년 본격적인 웨딩분야의 사업을 확장하면서 결혼예복, 맞춤예복 시장에서 가격 거품은 없애고 높은 퀄리티의 합리적인 가격 판매로 차별화된 영업 방식을 고집하고 있는 아르코발레노의 특징은 웨딩촬영, 예식때는 턱시도로 입고 예식 후에는 일반정장으로 교체하여 입을 수 있는 실속형 맞춤예복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리뉴얼한 아르코발레노 부천점

아르코발레노의 유동화 대표는 "맞춤정장 브랜드 아르코발레노 부천점이 다른 맞춤 예복숍과 촤별화된 점은 예복 스타일링 토털 숍' 이라는 것이다. 아르코발레노 부천점은 단순히 맞춤 정장, 맞춤 예복만 맞추는 것이 아닌 슈즈부터 타이까지 개인의 특성에 맞춰 완벽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또한 맞춤 언피니드쉬드 비즈니스(unfinished business)제품의 패딩코트, 터틀넥 등 기성라인도 준비가 되어있고 구두, 슈케어 등 남성 토탈샵 으로 자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르코발레노는 2004년에 '유동화옴므'로 남성복을 시작해 종로본점, 신사점, 삼성점, 아르코턱시도점, 부천점, 인천점, 대구점, 천안점, 대전점, 부산점, 울산점, 전주점, 서산점, 수원점 등 국내 14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올해 추가로 4~5개의 직영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고 동시에 중국과 일본 등 해외 매장도 준비하고 있는 럭셔리 맞춤정장 브랜드다.

아르코발레노의 특징은 무작정 맞춤 정장, 맞춤 예복 매장을 확대하기보다는 고객의 체형, 취향 그리고 개성을 모두 살릴 수 있는 숙련도를 가진 3년 이상의 경력자인 점장이 매장을 운영하는 것이다.

타 업체와는 달리 조금 더딘 매장 확장을 하더라도, 아르코발레노 유동화 대표가 경영 및 매장운영을 직접 조절하기 때문에 각 지점 별로 옷와 완성도나 퀄리티는 동일하며 모든 과정을 직접 검토 및 검수를 하면서 품질을 한층 높이고 있다.

한편 아르코발레노는 부천점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이달 중 맞춤 정장 구입 고객에게 맞춤 셔츠 무료 제공 및 맞춤 셔츠 1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032-715-4711)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