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자회사 넥스투어에서 10일 '대한민국 숙박대전'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1’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여행업계와 함께 전국민을 대상으로 국내 숙박비용을 최대 3만원 할인해주는 행사이다.

관계자는 "출제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국민 누구나! 오전 ○○시 오픈되는 넥스투어 숙박대전 쿠폰을 다운 받으면 할인쿠폰, 투어캐쉬 등 최대 1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빈칸에 들어갈 시간은 몇 시일까요?', '넥스투어 대한민국 숙박대전 이벤트는 최대 10만원 특별혜택과 동시에 회원가입 시 ○○○○ 2천원 즉시적립을 진행하는데요. 빈칸에 들어갈 혜택 이름은 무엇일까요?' 등 정답이 다른 2가지 타입의 문제로 출제되었다. 해당 퀴즈에 대한 정답은 넥스투어 홈페이지의 숙박대전 기획전을 확인해 보면 쉽게 찾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넥스투어 대한민국 숙박대전 행사는 국내 숙박 7만원 초과 예약 시 3만원 할인쿠폰, 7만원 이하 예약 시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다운로드는 전국민 누구나 12월 23일까지 다운 가능하며, 사용 기간은 입실일 기준으로 11월 9일부터 12월 23일까지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편, 넥스투어에서는 카카오페이 10% 중복 할인과 인기 입장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