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웨이스는 랭스 커피&워크 강남직영점의 오픈을 앞두고 다양한 고객 참여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랭스 커피&워크는 카페테리아존과 워크&스터디존이 함께 운영되는 카페형 워크공간이다."라며 "첫 번째로 12월 말까지 무제한 월 회원권을 사전 예약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월 회원권을 한 달 더 지급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얼리버드 20명은 음료가 포함된 무제한 월 회원권, 나머지 80명은 음료가 미포함된 무제한 월 회원권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두 번째로는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랭스의 귀여운 머그잔을 제공한다. 1인당 1개의 머그잔이 증정된다. 세 번째로는 ▲매장 오픈 후, 12월 말까지 오픈 전단지 지참 시 매장 이용 요금 1,000원 할인 ▲22년 1월부터 네이버 영수증 리뷰 참여 시 매장 이용 요금 1,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픈 날부터 1월 말까지 SNS에 매장 이용에 대한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아메리카노 한잔을 무료로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워크&스터디존은 업무와 공부를 위한 공간이며, 카페테리아존은 화이트톤의 커피 및 음료 전문점이다. 모든 좌석에는 4구 콘센트와 무선 충전기가 마련되어 있다. 넓은 1인석과 유리 보드판이 구비된 2인석부터 미팅룸, 대회의실이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고객들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카페테리아존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하며, 워크&스터디존은 24시간 운영한다. 이벤트 및 이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