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뷰티 브랜드 겔랑(Guerlain)은 공식 모델 황민현과 함께 한 <더블유 코리아> 화보 중 일부를 추가 공개했다고 밝혔다. 

황민현은 여심을 사로잡는 로맨틱한 눈빛, 그리고 올 화이트 룩 패션에서 더욱 돋보이는 투명한 피부로 특유의 매력을 발산하며 B컷에서도 베스트 컷만큼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미지 제공: 겔랑

관계자는 "공개된 화보 속 황민현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겔랑의 베스트 아이템과 함께 했다. 겔랑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은 물처럼 가볍게 흡수되는 텍스처의 제품이다.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과 함께 ‘골든 듀오’로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황민현 향수로 알려진 ‘아쿠아 알레고리아 만다린 바질릭’ 또한 만다린 향과 바질의 그린 노트, 그린티 향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특히, 황민현은 외출할 때뿐만 아니라 자기 전 침구에 뿌리면 상큼한 기분으로 잠들 수 있다며 향수 마니아다운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겔랑과 함께 한 황민현의 화보와 인터뷰는 <더블유 코리아> 1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촬영 현장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 또한 공식 SNS 및 웹사이트를 통해 추가 공개된다."라며 "겔랑에서는 2021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12월 1일부터 크리스마스 트리 가지와 골드 컬러의 벌 장식이 더해진 홀리데이 기프팅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