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글로벌 브랜드 마이크로 킥보드 (㈜ 지오인포테크 이노베이션, 대표 김도윤)는 지난 10월 23일부터 21년 11월 7일까지 진행된 ‘제9회 마이크로 패밀리 킥앤런’ 온택트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지오인포테크

관계자는 "수익금 전액 기부라는 마이크로 킥보드만의 뜻깊은 문화로 자리 잡은 ‘킥앤런’ 행사는 매년 오프라인 가족 동반 고객들과 호흡하던 행사로 작년부터 온택트 행사로 개최되었다."라며 "이번 마이크로 패밀리 킥앤런(마이크로 크루 레이스)은 총 500팀(1,000명)이 참여했으며, 참가신청만 해도 프라이웰 오일, 덴프스 트루바이타민 키즈 등의 푸짐한 기념품이 제공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신청을 시작한 지 5일 만에 티켓이 조기 마감되었다."라며 "마이크로 패밀리 킥앤런은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6가지 미션을 수행하며 즐길 수 있게 구성되었으며, '우리 가족이 하나 되는 시간! 마이크로 킥보드와 하나 되는 순간'의 슬로건에 부합되는 재미있고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더불어 총 6가지 미션을 전부 완료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킥앤런 미션 ALL 클리어 이벤트’가 진행되는 데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기 등 다양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19일 마이크로 킥보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마이크로 킥보드 마케팅 담당자는 “온택트로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들의 참여로 뜻깊은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고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 감사하다”며, “내년에도 마이크로 킥보드 브랜드만의 특색 있는 가족 행사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마이크로 킥보드 운영사인 ㈜지오인포테크 이노베이션(대표 김도윤)은 국내 장애 어린이들의 치료를 돕는 푸르메재단에 2013년부터 MOU를 체결하고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 기금에 기부를 시작했으며, 이번 마이크로 패밀리 킥앤런 행사 참가비 전액과 추가 기부금액을 합산한 1,000만원을 푸르메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스위스 테크놀로지 마이크로 킥보드의 다양한 제품 및 이벤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