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가 11월을 맞아 경품을 제공하는 ‘토니모리 바로스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제품 바코드 또는 QR, 매장 프라이스 카드에 있는QR을 스캔 후 캡처한 스캔 내역과 함께 정성 담긴 리뷰를 작성하면 깜짝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응모자 중 당첨자 30명에게는 파파존스 피자와 콜라가 전달되며,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0명에게는 cu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매장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에는 핸드 세니타이저겔 50ml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토니모리의 디지털 서비스 ‘바로스캔’은 매장에서 화장품 정보가 보고 싶을 때, 간단한 스캔만으로 다양한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됐다. 토니스트리트 앱(APP)에 있는 ‘바로스캔’ 기능으로 매장의 가격표 QR코드 또는 제품 바코드를 스캔하면 언제 어디서든 해당 제품 정보의 확인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토니모리의 디지털 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이용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 경품 응모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토니모리는 온/오프라인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에 실시간으로 접촉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고객분들이 보다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계속하여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