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페리어(대표 김대환)의 이탈리아 컨템퍼러리 브랜드 페라로밀라노(Ferraro Milano)가 대구광역시 롯데 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페라로밀라노 대구 이시아폴리스점은 대형매장에 세련된 브라운 컬러의 타일과 가구를 매치하고 매장 가운데에 플랜테리어를 활용한 인테리어를 전개했다. 이시아폴리스는 쇼핑시설뿐만 아니라 영화관과 녹지 공원, 대규모 식당가 등의 즐길거리가 대폭 강화된 야외형 쇼핑몰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시아폴리스점에 매장을 오픈해 가족단위의 고객뿐만 아니라 자기 자신을 위한 쇼핑에 적극적인 3040 남성 고객들에게도 페라로밀라노를 더 가까이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됐다”라며 "페라로밀라노는 기존 ‘프랑코페라로’에서 ‘페라로밀라노(Ferraro Milano)’로 BI를 변경하며 상품 업그레이드는 물론 유통 확장 등 많은 변화를 겪는 중이다. 현재 80개 매장을 전개 중인 상황에서, 2022 S/S 시즌까지 모든 매장의 브랜드명 BI를 교체하고 SI까지 브랜드 무드에 맞춰 대대적인 변화를 줄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페라로밀라노(Ferraro Milano)’의 더 상세한 소식들은 오피셜계정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