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WESTWOOD, 대표: 김홍)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 FC 불나방팀 조하나, 안혜경, 서동주와 함께 진행한 bnt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 조하나 인스타그램

조하나는 지난 10월 28일 인스타그램에 “즐거웠던 화보촬영”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 경기장을 발로 뛰며 다져진 팀워크를 바탕으로 함께 낚시 여행을 떠날 정도로 친한 세 사람이 유쾌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음을 알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화보 촬영은 “Gorgeous & Charisma”, “In the dark”, “Chic & Fascinating” 세 가지 컨셉으로 연출됐다. 세 사람은 각 컨셉에 맞춰 다채로운 포즈와 매력으로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조하나, 안혜경, 서동주는 웨스트우드의 다양한 겨울 아우터와 자연스럽고 해사한 미소로 눈 덮인 산 속 여유로움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라고 전했다. 

사진 제공: 조하나 인스타그램

이어 "웨스트우드는 지난10월 1일 강철부대 특전사팀 박군, 김현동, 박도현과 bnt 화보 통해 캐주얼룩을 선보이며 다운 에이징 효과를 보고 있다. 아웃도어를 기반으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현시대에 맞춰 활동성과 보온성을 극대화한 웨스트우드 만의 스포티브 라이프웨어를 선보이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웨스트우드 화보는 bnt매거진과 웨스트우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