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생활 주방 가전 전문 브랜드 ‘리하스’가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진행되는 쇼핑 축제 ‘십일절’ 할인 이벤트에 참여한다. 참여 예정인 ‘십일절’에서는 리하스의 인기 제품 에어프라이어 KHD-16L, KHD-18L 2종을 최대 6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KHD-16L은 지난 5월 네이버 쇼핑 4개 부문에서 1위 및 2위를 달성한 바 있는 인기상품으로, 오븐과 전자레인지, 통돌이, 토스트기, 커피로스터 등 10가지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360도 회전이 가능한 로티세리로 열전달이 골고루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미지 제공 : ㈜태강컴퍼니]

또한, 위생을 생각하여 내부를 올스테인리스로 제조하였으며 대용량으로 다양한 요리를 짧은 시간 안에 조리할 수 있고 밝은 내부 조명을 탑재하여 요리 과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다른 참여 상품 KHD-18L 역시 내부는 유해 없는 올 스테인리스로 제작되었으며, 혹시 모를 사고를 대비하여 이중 도어까지 설치하는 등 소비자를 배려한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KHD-16L모델과 KHD-18L 모델은 색상뿐만 아니라 외관 디자인 및 기능상 차이점이 있는데, KHD-16L은 터치 패널과 8가지 조리 기능이 있고, KHD-18L은 터치 패널과 조그 다이얼로 기능 설정, 자동조리 기능이 14가지의 차별성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라며, “두 제품 모두 올스테인리스 에어프라이기로 환경호르몬 테스트를 마쳐 유해 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고 1년 동안 무상 AS를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쇼핑 축제 ‘십일절’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리하스 공식 홈페이지 및 11번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