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배우 박해진의 카메라 밖 숨은 1인치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박해진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는 2일 현재 중국에서 드라마 '남인방-친구' 촬영에 한창인 박해진의 쉬는 시간을 포착, 그만의 숨겨진 버릇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해진은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이지만 이는 그만의 피로를 해소하는 비결이다.

박해진은 만만치 않은 촬영 일정 속에서 피곤함을 느낄 때마다 잠시 머릿속의 생각을 비워내며 환기를 시킨다고 전했다. 이에 촬영 틈틈이 지친 체력을 보강, 연기에 집중하려는 자세를 보여 훈훈함마저 자아내고 있다.

▲ 배우 박해진의 카메라 밖 숨은 1인치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출처/더블유엠컴퍼니)

하지만 생각 비우기도 잠시, 박해진은 본격적으로 촬영이 시작되면 언제 그랬냐는 듯 천사같이 착한 남자 해붕에 완벽하게 몰입해 200% 이상의 캐릭터 소화력을 발휘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렇듯 카메라 안과 밖이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박해진에게 더욱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박해진이 출연하는 중국 드라마 '남인방-친구'는 '남인방'의 두 번째 시리즈로 30대 남자들의 사랑과 우정, 꿈과 야망을 담은 드라마다.

박해진을 비롯해 중국의 인기스타 장량, 설지겸 등이 출연, 박해진과 SBS 드라마 '닥터 인방인'으로 호흡을 맞춘 진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