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병욱 회장의 라미드그룹 양평TPC 골프클럽이 지난 22일 양평군 취약계층을 위한 '해피나눔성금' 후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식에는 문병욱 라미드그룹 회장, 정동균 양평군수를 비롯한 내외 귀빈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양평군 취약계층을 위한 이번 해피나눔성금은 총 1억원으로, 앞으로 5년간 1천만원씩의 추가 후원을 통해 총 1억 5천만 원의 후원이 진행될 예정이다.  

라미드그룹 문병욱 회장은 "우리가 전하는 마음이 양평군 관내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도움이 되길 바라고, 지역사회에서 역할을 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깊은 애정을 갖고,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해주신 라미드그룹에 감사드린다"라며 "따뜻한 관심으로 전달되는 성금이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촘촘하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프로젝트!'와 '2021년 사랑의 연탄 모으기' 프로그램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의 연탄, 난방유 등의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한편, 라미드그룹은 라마다서울호텔, 라마다송도호텔, 이천미란다호텔, 양평TPC 골프클럽, 남양주CC, 의성 엠스클럽 등 다수의 호텔과 골프장 계열사를 운영 중이며, 이번 당진 플라밍고CC 개발사업을 시작으로 올해 말부터 강남 삼성동, 논현동에 주거사업도 신규로 진행 중에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