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그램] 브이쿨, 비반사 필름 ‘K BLACK’ 출시 기념 ‘2021 THE V-KOOL FESTA’ 개최
[모터그램] 브이쿨, 비반사 필름 ‘K BLACK’ 출시 기념 ‘2021 THE V-KOOL FESTA’ 개최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1.11.0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썬팅 브랜드 브이쿨이 신제품 ‘K BLACK (이하 KB)’ 시리즈 론칭과 함께 이를 기념하여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오는 12월 브이쿨 코리아에서는 많은 고객의 요청을 반영하여 비반사 필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푸짐한 혜택들을 한 번에 모은 ‘2021 THE V-KOOL FESTA’도 진행한다."라며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하는 더 브이쿨 페스타에서는 KB프로모션 및 이벤트, VK 프로모션, 재시공 프로모션, 넥센타이어 제휴 프로모션 총 4가지 혜택과 이벤트가 마련되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먼저 KB 필름 혜택으로는, 필름 출시 후 기간 내 시공하는 고객에게는 측·후면 KB시공 시 전면 KB무상 시공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었다. 홈페이지 내에서 KB 필름 출시 당일 SMS알림 신청을 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VK 프로모션으로는 전면에 최고스펙 VK시공 시 측·후면 M/MR시리즈 필름 무상 시공 혜택을, 재시공 프로모션으로는 재시공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썬팅 제거비 무료와 브이쿨 30% 할인(X, K, H, M 시리즈) 혜택이 주어진다."라며 "마지막으로 브이쿨 필름 시공한 모든 고객에게는 넥센타이어의 신개념 타이어 서비스 ‘넥스트레벨’의 엔페라 시리즈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고객이 직접 브이쿨 홈페이지에서 보증서 번호 기입 후 휴대폰으로 받아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오는 12월에 선보일 브이쿨의 신제품 ‘K BLACK’은 뛰어난 시인성과 우수한 스펙을 유지한 비반사 필름이다”라며 "브이쿨은 미국 이스트만 본사에서 생산 후 직송되는 필름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및 현지 공장 상황에 따라 입고일이 다소 변동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