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가족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는 사람은 뿌듯하고, 받는 사람은 기쁜 최고의 프리미엄 기프팅 아이템을 모아봤다.

■ 100주년을 맞아 한층 강력해진 기술력과 디자인을 담은 브라운 ‘시리즈 9 PRO’

브라운 ‘시리즈 9 PRO’

시리즈9 프로는 브라운(Braun)이 100주년을 맞아 선보인 면도기다. 기존 모델 대비 30% 얇고 35% 넓게 설계된 프로 블레이드를 적용해 저녁까지 깔끔한 면도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사용자의 수염 상태를 분석해 자동으로 모터 세기를 조정하는 오토센싱 테크놀로지와 미세 진동을 통해 피부를 보호하는 싱크로소닉 테크놀로지 등 첨단AI 기술이 적용되어 사용자 맞춤형 면도가 가능하다. 특히, 세척&충전 스테이션의 경우, 90% 이상 알코올로 구성된 세척액 성분이 면도기를 위생적으로 관리해준다. 면도와 면도기 관리의 번거로움을 혁신적으로 줄인 브라운 시리즈9 PRO는 남편과 아들을 위한 선물로 손색없다.

■   곰손도 금손으로 만들어주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다양한 헤어스타일에 도전해보고 싶지만 스타일링이 어려워 머리 손질을 포기한 사람들에게는 다이슨의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가 제격이다. 다이슨이 자체 개발한 고속, 고압 디지털 모터 V9이 기기 표면에 고속의 공기 흐름을 생성해 자연스러운 웨이브나 블로우 드라이와 같은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초당 40회 바람의 온도를 측정해 온도를 조절해 주는 열 제어 기술까지 탑재돼 모발 손상을 줄였다. 하드 스무딩 브러시, 소프트 스무딩 브러시, 라운브 볼륨 브러시 등 다양한 스타일링 툴을 활용하면 한층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 일상을 기록하는 자녀를 위한 최고의 선물 고프로 HERO10 블랙

히어로10 블랙은 고프로 히어로 카메라 시리즈의 열 번째 플래그십 카메라다. 업그레이드된 GP2 프로세서를 탑재해 기존 모델 대비 2배 높은 프레임 속도, 3D 노이즈 감소를 통해 향상된 디테일, 안정화된 동영상, 그리고 최대 30% 빠른 와이파이 속도 등의 우수한 성능을 자랑한다. 새로운 GP2 프로세서로 빠른 촬영과 전송이 가능하고, 기기에서 바로 클라우드로 연결할 수 있어 촬영한 모든 영상을 쉽게 이용, 편집, 공유할 수 있다. 특히 야외활동 중에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영상 촬영이 가능해 일상을 동영상으로 남기는 자녀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   어르신 맞춤형 효도폰, 갤럭시 A12 VIVA 트롯전국체전 에디션

전국을 강타한 트롯 붐이 스마트폰까지 강타했다. SK텔레콤이 지난 5월 선보인 시니어 전용 휴대폰 ‘갤럭시 A12 VIVA 트롯전국체전 에디션’은 KBS의 인기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의 음원 30곡이 내장되어 있어 복잡한 로그인 절차 없이 쉽게 트로트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시니어 맞춤형 UI/UX 및 건강관리 플랫폼 ‘메모핏’을 탑재하고 있어 쉽고 간편한 건강관리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트롯에 푹 빠진 부모님이 계시다면 신나는 트롯 음악과 건강관리를 함께 책임져줄 A12 VIVA 트롯을 추천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