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상식이슈] 열혈쭈꾸미,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외식 부문 수상
[시상식이슈] 열혈쭈꾸미,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외식 부문 수상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1.10.28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꾸미 요리 전문점 열혈쭈꾸미가 27일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외식(한식)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열혈쭈꾸미는 (주)윈홀딩스(CEO 박환찬)의 대표 외식 브랜드이자 대표 메뉴다. 2014년 서울 성수동 갈비 골목에 6.5평 작은 가게로 시작했으나 차별화된 조리 노하우와 신선한 양질의 재료, 고객만족을 향한 노력으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그 결과 2019년에 이어 올해에도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한식 부문으로 수상했다. 또한 방송에 다수 출연했고, 인플루언서들에게 호평받았다. 최근에는 아리랑TV 출연과 KOTRA와의 연계 사업으로 해외 수출을 도모하고 있다.

관계자는 “열혈쭈꾸미는 신선한 주꾸미를 공급받아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7시간에 걸친 저온 숙성으로 물을 뺀다. 또 엄선한 생고추를 HACCP 인증 시설에서 16메시 이하의 미세한 입자로 곱게 갈고 특양지홍초와 26가지 원재료를 넣어 168시간 숙성하는 방법으로 소스를 만든다. 자연스러운 향과 건강하고 신선한 고추의 매운맛을 전하고자 인공 캡사이신과 목초액, 스모크액은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주)윈홀딩스는 HACCP 인증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하는 ‘열혈쭈꾸미(매운맛·덜매운맛)’ 밀키트를 출시했다. 자매 브랜드 ‘열혈셰프’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열혈셰프 온라인 스토어 수익금 일부는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에 기부될 예정이다.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이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한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국내 시장의 발전과 국민의 현명한 소비에 기여하기 위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는 브랜드들을 부문별로 선정해 공표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