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냉동선과 어선 충돌 및 술취해 폭행 휘두른 50대 구속 [팔도소식/사건사고]
러시아 냉동선과 어선 충돌 및 술취해 폭행 휘두른 50대 구속 [팔도소식/사건사고]
  • 보도본부 | 홍탁 PD
  • 승인 2021.10.2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10월 28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러시아 냉동선과 어선 충돌... 인명피해는 없어 – 부산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 자료사진, 촬영 김재홍, 재판매 및 DB 금지]

28일 부산 영도구 생도 남동방 해상에서 러시아 선적 냉동선 A호(6천971t)와 제주 선적 근해 채낚기 어선 B호(20t)가 오전 6시 16분께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충돌한 두 선박은 좌측 선수 부분이 경미하게 파손된 것으로 전해졌으며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경찰은 정확한 충돌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2. 아파트 단지서 술취해 폭행 휘두른 50대 구속... 3월에도 동종 혐의 – 경북 안동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 자료사진]

28일 지난 8월 14일 오후 4시께 자신이 사는 안동시내 한 아파트 단지에서 술에 취해 60대 주민 B씨를 마구 때려 전치 2주의 상처를 입힌 혐의로 A(50)씨를 구속했다고 경북 안동경찰서가 밝혔다.

지난 3월에도 같은 아파트 단지에서 또 다른 주민 C씨에게 주먹을 휘두르고 침을 뱉은 혐의를 받는 A씨에 대해 경찰은 동종 전과가 많은 점 등을 넣어 보강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한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경찰은 "아파트 단지 등에서 주민을 괴롭히는 범죄 행위가 발붙이지 못하게 하겠다"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