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슈] 샤넬, N°5 스타일 코드 2021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뷰티이슈] 샤넬, N°5 스타일 코드 2021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1.10.2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번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컬렉션을 선보이는 ‘샤넬’이 연말을 맞이하여 올해도 홀리데이 시즌에 걸맞은 특별한 컬렉션 ‘2021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연말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샤넬 ‘2021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은 N°5 향수의 100주년을 기념하여 N°5 스타일 코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샤넬 특유의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하며, 우아하고 매혹적인 홀리데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와 페이스, 립, 네일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N°5의 아름다움을 재해석한 ‘레 꺄트르 옹브르 N°5’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4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각 컬러에 N°5 모티프가 새겨져 있어 소장 가치를 한층 더 높여주며, 이 중 새틴 앰버 컬러는 ‘N°5 오 드 빠르펭’을, 펄 화이트 아이보리 컬러는 ‘N°5 로(L’EAU)’를 연상시킨다. 또한 글리터 피니쉬의 롱웨어 리퀴드 아이섀도우 ‘옹브르 프리미에르 라끄’는 화려하게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이와 더불어 은은한 광채와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연출해 주는 아이템으로 ‘플루이드 엔루미네르’와 ‘바움 에쌍씨엘’을 선보인다.

샤넬의 상징적인 립스틱 루쥬 알뤼르의 홀리데이 에디션인 ‘루쥬 알뤼르 N°5’는 골드 컬러의 숫자 5가 새겨진 특별한 패키지로 출시된다. 2가지의 새로운 컬러, ‘147 엠블레마띠끄’와 ‘157 레전데이르’를 포함한 총 5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강렬하고 화사한 레드 컬러의 네일 ‘르 베르니 913 루쥬 인템포렐’을 더해주면 홀리데이 룩의 정점을 완성할 수 있다.

선물하기에 적합한 아이템부터 홀리데이 시즌에 걸맞은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샤넬의 이번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은 다가오는 11월 1일부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어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