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이 지난 24일(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가을 소풍 메뉴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상민, 탁재훈, 김종국, 김희철, 김준호 등 출연진의 가을맞이 소풍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숯불양념구이부터 소금구이, 후라이드, 우동사리 등 가을 소풍을 맞이해 차려진 푸짐하고 다양한 메뉴에 감탄하며, 각자의 방식대로 치킨 먹방을 선보였다. 특히 아이 입맛으로 알려진 김희철과 몸 관리에 힘쓰는 김종국의 쉬지 않는 먹방 모습이 그려져 재미를 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미우새 멤버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며 뿌듯하고 감사했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많은 고객들이 맛있는 치킨을 맛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방송에 등장한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은 전 매장 배달 앱 평점 4.9점을 기록하는 등 고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치킨 브랜드로, 숯불소금구이, 숯불양념구이, 숯불데리야끼 등 숯불치킨을 메인 메뉴로, 훈연 조리를 통해 육즙과 불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은 21년 상반기에만 60개 이상 지점을 오픈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오늘의 지식콘텐츠
- [영화평점] 그가 돌아왔다, 다 같이 외쳐 '샤잠! 신들의 분노'
- [시선★피플] 대박났어 사라야! 김히어라, 비호감을 연기했지만 호감형 배우로 떠오르다
- [인터뷰360] 데뷔 10주년 리마인드 콘서트 앞둔 '허각', "쉬지 않고 달려온 모습 보여드릴 것"
- [어바웃 슈퍼리치] ‘볼보’ 짐 로완 CEO, “안전은 회사의 출발점이자 핵심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