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독서실 전문 키오스크 및 통합관리프로그램 브랜드 픽코파트너스(Pickko Partners)가 어썸팩토리 ‘부산 동래플레이스’, ‘울산 달동플레이스’, ‘서울 풍납플레이스’에 이어 ‘남양주 덕소플레이스’, ‘수원 영통플레이스’ 2개 지점과 키오스크 입점 계약을 신규로 체결하면서 총 5개 지점에 입점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어썸팩토리 독서실은 체계적인 회원 관리를 위해 고성능 지문인식기가 탑재된 픽코파트너스를 선택했다”며 “픽코파트너스의 지문인식기는 바이오 인식 보안 전문 업체인 슈프리마의 제품으로 복제 방지 시스템이 탑재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어썸팩토리 울산 달동플레이스’의 경우 관리형 좌석을 운영하며, 불법 이용권 거래 및 공유를 방지해 철저한 회원 관리를 진행하고자 픽코파트너스를 선택했다. 높은 보안성을 확인한 이후, 해당 매장에선 시간권 도입이 이루어져 자유석 회전율을 높였다. 이를 발판 삼아 10월 ‘수원 영통플레이스’와도 계약이 체결되었으며, 11월 ‘남양주 덕소플레이스’에도 키오스크가 설치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 밖에도 어썸플레이스는 인테리어에도 큰 신경을 기울여 매장 이미지에 어우러질 수 있는 키오스크를 찾고 있었다. 픽코파트너스의 키오스크는 골드, 화이트, 블랙, 블루의 4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상/하 폴더형 구조이기 때문에 매장의 공간에 따라 벽걸이형 또는 스탠드형으로 선택해 설치가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픽코파트너스의 키오스크는 많은 스터디카페/독서실 매장과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인테리어, 시스템, 기능 등 다방면에 신경을 기울인 제품이다. 향후에도 고객 의견에 따른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이어가며 픽코파트너스의 키오스크가 매장의 큰 경쟁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픽코파트너스는 지공스터디카페, 맥스터디카페, 플랜트스터디카페 등 유명 스터디카페/독서실 브랜드와 입점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