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사회공헌위원회가 꿈꾸는 청소년들을 위해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2010년부터 매년 10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장학금 지원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에 집중하기 힘든 학생들이 무사히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시작됐다. 장학생 1인당 연 120만원, 최대 3년간 36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2010년 1기 선발을 시작으로 올해 12기까지 총 120명의 에듀윌 장학생이 탄생했다.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수강권 및 교재 지원 활동도 진행 중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매년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들의 새로운 꿈을 응원하기 위해 중졸 및 고졸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기부한다. 올해도 330명의 보호관찰 청소년에게 약 4억 5,300만원 상당의 검정고시 수강권 및 교재 세트를 지원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청소년들의 꿈 실현을 돕고자 노력하고 있다. 장학금을 통한 직접적 지원을 포함해, 검정고시 수강권 지원, 임직원 나눔펀드를 활용한 취업 교육 지원 등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청소년들의 꿈을 향한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청소년의 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외에도 매월 총 100포대의 쌀을 꼭 필요한 곳에 나누는 ‘사랑의 쌀 나눔’ 활동과 정기적·비정기적 봉사 활동을 진행하며 지역사회의 꿈 실현에 나서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