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스킨케어 브랜드 아노브코스메틱스(anovcosmetics)가 오는 31일 건대 커먼그라운드 팝업 스토어에서 브랜드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런칭 행사에는 유명 셀럽,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방문 고객들은 다양한 이벤트 혜택과 아노브 전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다. 아노브 전 제품은 EWG 등급의 천연 재료와 게르마늄다이옥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고농도 성분을 사용해 만든 만큼, 현장 테스트를 통해 제품 경쟁력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아노브는 건대 커먼그라운드(common-ground) 아노브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10월 29일 자정 12시까지 아노브코스메틱스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마치고, 행사 당일(31일) 특정시간 선착순 300명에게 아노브의 다양한 제품을 써볼 수 있는 ‘서프라이즈 제품’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선착순 회원가입을 진행한 고객에게도 ‘서프라이즈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여 구매금액 대비 최대 1,000%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노브 관계자는 “기초스킨케어 브랜드 아노브는 런칭 초기부터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유효 성분들의 차별화를 인정받으며 인스타그램 뷰티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에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브랜드 론칭 행사를 준비 중이다. 방문 고객들을 위한 아노브 스킨케어 제품 테스터 존을 마련할 것”이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노브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