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루치펠로(rucipello)가 지난 13일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와 시작한 ‘민트초코설빙세트’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으며, 일부 매장 증정품이 조기 소진되었다고 27일 밝혔다.

‘민트초코설빙세트’는 크로플과 민트초코의 이색 조합을 느낄 수 있는 ‘민트초코 크로플’이 포함된 빙수 세트다. 특히 설빙이 직접 개발한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은 초코 슬라이스와 시럽이 더해졌다,

해당 세트 구매 후 간단한 인증 시 설빙 전 지점에서 선착순 루치펠로 미스틱포레스트 치약&칫솔 세트가 제공되며 각 브랜드의 SNS에서는 추후 추첨을 통해 ‘루치펠로 치약&가글 선물세트’와 ‘설빙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그중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는 상품인 ‘치약&칫솔’ 세트는 일부 매장에서 예상보다 이르게 소진되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1회용 스틱가글로 대체되어 제공된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 방문 시 루치펠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리지널 민트향의 ‘미스틱포레스트’ 라인 전 제품을 38% 가격에 구매 가능한 할인 코드가 함께 제공된다.

루치펠로 관계자는 “자사는 민트 특유의 강한 향을 마일드하고 세련되게 제시하기 위해 민트향을 베이스로 다양하게 믹스매치한 유니크한 맛과 향을 제안한다”며 “특히 오리지널 민트향인 ‘미스틱포레스트 치약’의 경우 기존의 강한 민트와 차별화된 부드러운 맛과 향이 특징이다. 이번 기회로 부드러운 민트 맛을 많은 분들이 느껴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모션은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종료 후에도 ‘민트초코 빙수∙크로플’은 계속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