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에서 만든 공인중개사 전문 메가랜드가 수고한 수험생들을 위해 당일 가답안 제공 및 내년 시험을 위한 다이렉트 쇼핑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30일, 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실시된다. 시험은 9시 30분부터 1교시(부동산학개론, 민법), 2교시(중개사법, 공법), 3교시(공시법, 세법) 순으로 진행되어 오후 4시 20분에 종료한다.

시험을 치른 수험생의 입장에서 조바심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고자 메가랜드는 공인중개사 시험 당일 가답안 제공 및 자동 채점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메가랜드의 가답안을 이용해 최대한 빨리 자신의 점수를 확인하고 합격 여부를 예상해 본 다음 향후 자신의 수험 계획을 미리 세워볼 수 있다.

시험을 치르느라 수고한 수험생들을 위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메가랜드는 가답안 서비스를 이용하고 설문에 참여한 모든 수험생들에게 이디야 카페라떼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메가랜드는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 제공과 더불어 1타 강사진들의 명품 해설강의와 시험 총평도 제공한다. 이번 시험에서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한 수험생이라면 자신의 취약점이 어디인지 정확히 파악하고 보완하는 기회로 삼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메가랜드는 내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오는 11월 1일(월)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 오직 14시간 동안 타임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생 끝판책임땅, 1년 끝판책임땅, 2시간동차합격땅, 스윗캠퍼스 등 메가랜드의 최고 인기 강의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강의에 따라 합격 시 100% 전액 환급부터 300% 환급까지 가능하다.

방송 중 구매자에게는 최대 3만 원 신세계상품권이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갤러시탭(1명), 갤러시워치(2명), 삼성공기청정기(3명), 갤러시버즈(5명), 파리바게뜨 케이크(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타임특가 이벤트는 다이렉트 쇼핑 상품페이지에서 결제하거나 페이지 내 간편상담을 통해 상담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