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인 스터디카페는 양질의 콘텐츠 공급을 목표로 합격자 수 1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과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두 업체의 전략적 업무제휴는 공부인스터디카페 가맹센터를 이용하는 수많은 수험생 회원들에게, 에듀윌의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또한 에듀윌은 공부인스터디카페의 회원들에게 에듀윌 교육그룹이 갖는 장점과 우수성을 알릴 수 있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에듀윌은 공기업 취업과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 성인 교육 콘텐츠를 다루는 종합 교육 기업으로, 이번 제휴를 통해 공부인스터디카페 회원 전용 강좌를 개설하여, 고가의 교육과정을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공부인스터디카페의 이지영과장은 "공부인스터디카페 회원이신 분들이 에듀윌의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추후 보다 더 많은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공부인 스터디카페 관계자는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기 전 1년여의 준비 기간을 바탕으로 기존 이용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는데 주력했으며, 매장을 운영하는 운영자의 관리 편리성에 중점을 두었다" 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 많은 제휴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전국 센터의 매출을 증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