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다정푸드가 신제품 ‘전통 티백차’ 3종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더다정푸드는 국산차 전문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다정함으로 다가가 친근하게 마실 수 있는 차를 선보이고 있다. 앞서 자체 생산한 ‘블루베리잎차’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했으며, 이번에 ‘작두콩차’, ‘돼지감자차’를 함께 선보인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신제품 티백차 3종은 티백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각 15g 용량으로 기존의 블루베리잎차(20g)와는 다른 이미지로 출시됐으며, 티백차는 블루베리잎차, 돼지감자차, 작두콩차 3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주원료가 되는 블루베리잎과 작두콩, 돼지감자 모두 100% 국산 원물을 사용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보관 및 관리가 간편한 지퍼백 타입으로 이뤄졌으며, 시럽, 착색료, 향신료 등 화학 첨가물들이 일체 사용되지 않는다. 아울러 전문 기관을 통해 자가 품질 검사를 시행하여 통과한 상품만을 공급한다."라며 "당사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 소비자로 하여금 더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타 업체와는 차별화된 침출차를 선보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차를 찾는 분들을 위해 신제품 3종 외에 고객들이 선호하는 차, 건강한 차들로 신제품을 준비 중이다. 내년에도 다양한 차를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더다정푸드는 신제품 ‘전통 티백차’ 3종 세트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를 통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