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종합가전 전문기업 ‘한일전기㈜’가 갑작스러운 한파에 서둘러 겨울채비에 나선 소비자를 위해 ‘한일 알러지케어 포근 온수매트 더블’(PWM-2000DB)의 한파특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격은 낮추면서도 안전성은 높인 한일 알러지케어 포근 온수매트 더블은 전자파는 물론 라돈과 알러지에 대한 걱정까지 덜어낸 제품이다. 전기 열선이 아닌 온수로 온기를 전달하는 방식의 온수매트로 전자파에 대한 우려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 공인기관의 테스트를 통해 라돈과 토론, 알러지 유발 성분의 미검출을 입증 받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매트 내부에는 온수 순환을 위한 호스가 없어 1mm의 초슬림 두께를 실현했다. 이를 통해 기존 온수매트의 단점이던 몸에 배기는 불편함을 해소했으며 사용 후 접어서 보관하기에도 더욱 용이해졌다.

또한 매트 내부에 순환하는 온수를 직접 가열하는 직가열 순환방식의 저소음 BLDC 방식의 모터를 채용해, 보다 빠른 속도로 매트 전체에 온기를 전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온 가족이 사용하게 되는 온수매트인 만큼 ▲차일드락 잠금모드 ▲과열차단 온도휴즈 ▲과열차단 스위치 ▲물부족 감지센서 ▲자가진단 모드 등 10중에 걸친 안전 시스템을 적용했다.

좌우 분리난방 및 온·오프 작동제어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의 선호에 맞는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꼭 필요한 정보만 전달하는 디스플레이와 음성 안내기능을 탑재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쉽고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체결이 간편하고 외부 충격에 의한 당김에도 쉽게 빠지지 않는 형태의 퀵커넥터와 오염에 강한 특수 방수원단을 적용하고, 간편 잔수제거키트를 제공하는 점 역시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한일 포근 온수매트의 장점이라는 설명이다.

한일전기 직영 온라인몰 마이한일 관계자는 “한일 알러지케어 포근 온수매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하기에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온수매트를 목표로 개발된 제품”이라며 “갑작스러운 한파에 서둘러 난방용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한파특가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일 알러지케어 포근 온수매트 및 한파특가 할인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일전기 직영 온라인몰 마이한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