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02월 1일~02월 07일 주간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1/20~02/18)
그 어느 때보다 휴식이 필요한 한 주입니다. 당신은 지나치게 지쳐있으니, 이대로는 애써 몸을 혹사해가며 일을 한다고 해도, 정상적인 수행이 어려울 것입니다. 누적된 피로를 씻어내고 새로운 활력을 채워 넣는 것도 멀리보아 당신에 대한 투자이니 게으름을 피운다는 생각은 하지 말고 잠시 충전의 시간을 갖도록 하십시오. 우선 당신에게 평안과 안정이 깃들어야 난관을 넘을수도 있는 한 주입니다.

▶물고기자리 (02/19~03/20)
이번주를 기점으로 하여 어려운 시기는 물러가니 앞으로는 순조로운 나날을 기대해도 좋을 것입니다. 이제까지의 수고와 인내가 점차 무르익으니 속속 그 결실이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좋은 시절일수록 수확기의 게으른 농부가 되지 않도록 자신을 잘 추스려야 할 것입니다. 더욱 성실한 다짐이 필요한 한 주입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추상적인 요소에 너무 많은 신경을 쓰지 않도록 하십시오. 괜한 자존심이나 허영심 때문에 일을 그르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며 후회 만을 남겨주게 될 것이지요. 겉으로 멋있고 아름답게 보이려 하기 보다는 자신의 능력과 지식에 주력 함으로써 내실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판단을 하는 것에 있어서도 자존심 보다는 실질적인 효과와 이득에 신경을 기울인다면 더욱 좋겠습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자신이 꿈꾸던 생활과 현실이 일치하지 않는 것에 대해 불만을 가지고 불평을 토해봐야 소용 없는 일입니다. 꿈과 이상을 높게 가지는 것은 좋지만 그것이 꼭 현실로 이루어지라는 법은 없는 법. 주위를 둘러보세요. 지금 당신의 현재는 주위의 사람들보다 훨씬 꿈이나 이상에 가까운 위치일 것입니다. 조금이라도 현재에 만족하는 마음을 가지고 현실에 충실하세요. 그렇다면 지금 이상의 이득을 얻고 더더욱 이상에 가까워진 생활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처음부터 끝까지 한 눈을 팔지 않는 신중함이 필요한 한 주입니다. 처음 시작이 무난하고 잘 풀렸다고 해서 방심한다면 큰 화를 당할 수도 있습니다. 한 치 앞도 바로 분별하기 어려운 혼란으로 어지러운 날이니 끝까지 세심하게 주의가 필요합니다. 나중에라도 후회가 없도록 하십시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한순간의 실수로 지금까지 쌓아올린 것을 모두 무너트리게 되는 한 주입니다. 한순간의 방심의 대가는 너무나 크기만 합니다. 이어지는격무로 스트레스를 받고 집중력이 떨어졌다 하지만 더욱 더 자신을 독려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자칫 돌이킬수 없는 실수를 하는 날에는, 지금까지 했던 것을 처음부터 다시 쌓아올리지 않으면 안되니 수고를 줄이기 위해서라도 지금 조금 더 무리를 해야만할 것입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경험이 없다는 것은 무엇이 좋고 무엇이 나쁜지에 대해서 잘 모른다는 뜻입니다.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싶다고 해도 아직 한번도 접해보지 못한 일을 혼자서 시작하는 것은 결코 현명한 것이 아닙니다. 사람이란 각자 살아온 인생과 경험이 다른 법이니, 행동에 들어가기 전에 주위 사람들과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 인생의 이야기가 모여있는 자리에서 나오는 이야기에서는 분명히, 당신 혼자 생각한 것보다는 좋은 방향을 제시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직장에서의 격무로 눈코뜰새 없이 바쁜 나머지, 정작 집안에 돌아와서는 피로에 지친 몸을 누이고 잠들기에 바쁩니다. 당신의 일과 성공만큼이나 가정의 안정과 가족의 행복또한 중요한 가치임에 틀림 없습니다. 가끔이라도 식구들과 대화의 자리를 만들어, 고민을 살피고 도움을 주는 기회를 만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가족들에게 시선을 돌려보아야 하는 한 주이니, 절실하게 당신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자신의 반쪽을 찾아 헤매오셨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당신앞에 운명의 상대가 나타날 수도 있는 한 주입니다. 상대 또한 애써 마음을 감추지는 않을테니 용기를 가지고 부딪쳐 보세요. 너무 소극적인 태도는, 지나친 만용보다 더 해로울 수 있습니다. 결혼적령기의 커플이라면 마음을 정해도 좋을 시기입니다. 상대방에게 자신을 맡길 준비가 되어있다면 망설임없이 일을 추진해도 후회할 일이 없을 것입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지나간 일에 대해서는 후회를 하지 말고 잊어버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괜히 과거에 집착하고 신중했을걸 하고 후회해 봐야 아무 소용이 없을 것이지요. 연인 관계에 있어서도 이런 점은 마찬가지인데 헤어진 사람은 잊고 현재의 상대방에게 충실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언젠가 기회는 다시 자신에게 찾아올 것이니까요.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새로운 직장이나 사업을 구상하는 당신은 꼭 전갈자리의 여성에게 도움 받을 일이 발생하니 잊지말고 도움을 요청하는게 유리한 한 주입니다. 단 사업에서 동업은 무리가 따르니 가능하면 피하는게 좋습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처음에는 내내 큰 고난을 헤쳐나가야할 상황이 예상됩니다, 잠시도 쉴 틈을 주지않고 몰려오는 어려움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기가 꺾일 필요는 없습니다. 낙담할 까닭도 없습니다. 이것은 잠시 지나가는 것일 뿐 지속되는 것은 아닙니다. 다소 늦게나마 밝은 소식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포춘82와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