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아산웨딩홀 ‘티웨딩 천안'이 오픈 4주년을 맞아 ‘T나는 서프라이즈 혜택’ 이라는 컨셉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T나는 식대 파격할인’ 이벤트는 선착순 99팀에게 2022년 상반기 잔여 타임을 제공해주어 식대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다."라며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주최한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3년 연속 ‘최우수 웨딩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티웨딩 천안은 2017년 충남 천안에서 오픈한 럭셔리 웨딩홀로 ‘당신을 빛나게 해줄 단 하나의 웨딩’이라는 웨딩홀 정신에 맞게 3가지의 서로 다른 컨셉을 가진 웨딩홀을 소유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3000평대의 규모를 가져 국내 최대의 웨딩, 연회가 가능한 단독 건물로 럭셔리한 유럽 대저택 느낌의 ‘그레이스홀’, 밤하늘을 연상케하는 샹들리에가 특징인 ‘투게더홀’, 숲속의 가든 웨딩의 느낌을 주는 ‘투데이홀’ 등 다양한 컨셉을 가진 웨딩홀과 2200석의 넓으면서 현대적인 감각을 살린 연회장 등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티웨딩 천안점 관계자는 “티웨딩 천안이 오픈 4주년을 맞아 고객의 성원을 보답함과 동시에 고객님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티웨딩 천안을 부담없이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