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제작 솔루션 전문기업 이앤아이월드가 e-book 제작 차세대 솔루션 'Nexbook ai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또한, 사용자의 주문과 접근성을 대폭적으로 쉽게 하기 위해 구독서비스를 도입하여 사용자의 폭을 확대하였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앤아이월드가 선보인 Nexbook air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 전자책을 만들 수 있는 솔루션이다. 기존 이북 솔루션 보다 더욱 선명한 가독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신규 기능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전자책 서비스 특허인 벡터지원 SVG 구현'으로 아무리 확대해도 깨지지 않는 선명한 가독성을 제공한다. 또한 HTML 웹표준, 크로스브라우징 지원으로 별도의 전자책 뷰어 없이 인터넷 브라우저만 있다면 바로 볼 수 있고 SNS를 통해 쉽고 빠르게 ebook을 공유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새롭게 추가된 신규 기능도 다양하다. 강력해진 스킨 디자이너, 인덱스 우측탭, 모달 팝업 지원, 다국어 스킨 7개 국어 지원, 오픈 인트로, 손쉬운 페이지 교체, PDF 최적화 프로그램 탑재, 더욱 편리해진 UX와 UI 등 다양한 신규 기능으로 더욱 쉽게 홍보용 전자책을 제작할 수 있다. 무엇보다 가장 오래된 ebook제작 솔루션 전문기업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앤아이월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Nexbook air 이북제작 프로그램은 하나의 솔루션으로 무한 개의 전자책을 제작,출판할 수 있다”며 “온라인으로 발행되는 회사의 사보, 소개서, 웹진, 소식지, 카다로그, 각종 안내서 등의 홍보물부터 디지털화가 필요한 문서들까지 웹표준으로 파일화하여 손쉽게 웹에 게시하고 보관, 관리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앤아이월드는 Nexbook air 주문시 사용자의 설치와 사용을 손쉽게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최근 솔루션 구매의 새로운 표준이 되고 있는 “ebook솔루션 사용 구독 서비스”를 도입, 제공하고 있다. 구독 기간 내 Nexbook air솔루션을 이용하면 무한 제작을 비롯해 기간 내 무상 유지보수도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