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26일 오후 1시부터 ‘세라젬 V6’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세라젬 홈체험에 대한 퀴즈타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세라젬에서 준비한 초성퀴즈는 '최근 자사는 ㅇㅇㅇ 4가지 사용목적 인증을 받은 세라젬 V6 신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초성 : ㅅㅇㅊ)” 그리고 “글로벌 72개국 진출, 19년 연속 ㅇㅇㅇㅇㅇㅇ 선정!(초성 : ㅅㄱㅇㄹㅅㅍ) 바로 세라젬이 자신있게 홈체험 서비스를 하는 이유입니다.' 2가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버즈빌 퀴즈타임은 오는 26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두시간 동안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의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 앱 영역(iOS 포함)에서 참여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해당 초성퀴즈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서 ‘세라젬 홈체험’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라며 "세라젬은 마스터 V6를 최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온열 의료가전 핵심 부품인 '내부도자'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더욱 정교하면서도 시원하게 척추를 집중 관리해준다. 특히 마사지 도자에 3차원(3D) 모션을 적용해 위아래로 척추를 문지르고 압박한다”고 소개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우리나라 식약처에서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등 4가지 사용 목적을 승인 받았다. 미국 FDA에서는 척추 온열마사지기로 정식 승인 받았고, 혈액 순환 개선, 근육통 완화, 근육 이완 등의 효능을 인정 받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