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치어리더 김연정이 선타입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리니어펌 댄스 챌린지’에 참여했다. 

공개된 인스타그램 릴스 챌린지 속 김연정은 건강하고 환한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치어리더다운 프로페셔널한 춤선을 자랑한다.

관계자는 "김연정이 참여한 ‘리니어펌 댄스 챌린지’는 박혜경의 ‘안녕’을 리메이크한 리니어펌 CM송에 맞춰 춤을 즐기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CM송 댄스 챌린지’. 김연정을 비롯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잇따라 참여한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현재 유튜브에 공개된 CM송 영상은 단시간에 조회수 100만 뷰를 달성했으며, 댄스 챌린지 이벤트 소식까지 전해지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라며 "리니어펌은 고강도 집속 초음파(HIFU) 에너지를 활용한 의료기기다. 기존의 점(dot) 타입 에너지 조사 방식은 물론 선(line) 타입의 카트리지가 추가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챌린지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아이패드 프로(1등), 에어팟 프로(2등),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이벤트 당첨 결과는 리니어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1월 16일(화) 공개된다. 자세한 사항은 리니어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