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님은 10월 28일 오후 7시 30분에 ‘해님 UV-C LED 젖병소독기 4세대 플러스’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님 젖병소독기 쇼핑라이브는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 가량 진행되며, 다음 날 오전 9시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고, 쇼핑라이브 방송 중에 구매인증 이벤트, 소통왕 이벤트 등의 이벤트를 참여해서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 날 방송에서는 실제 육아맘 쇼호스트가 UV-C LED 젖병소독기 4세대 플러스의 주요 기능과 특장점을 설명할 예정이다. 해님 UV LED 젖병소독기 4세대 플러스 이외에도 신제품인 ▲‘핸즈프리 컵’ 유축기 깔때기와 ▲유축기 3종(7A, 7V, 7X) 등을 할인받아서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님 UV-C LED 젖병소독기 4세대 플러스는 유리관 램프를 사용하는 젖병소독기와는 다르게 주기적으로 램프를 교체할 필요가 없다. LED램프의 특성상 효율성이 비교적 높은 편이어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자외선 살균 이후에 발생했던 특유의 냄새를 최소화했고 반도체 칩을 사용해 파손의 위험도 적다. 아울러 수은이 들어가지 않아 친환경적이며 UV-C LED램프의 무상 품질 보증 기간을 기존 1년에서 5년으로 연장했다."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해당 젖병 소독기는 UV-C 단파장을 이용해 275nm로 살균 소독할 수 있어 기존의 253.7nm보다 업그레이드된 살균력을 입증 받았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유리젖병, PPSU젖병, PP젖병 등 젖병 9개와 젖꼭지 9개를 동시에 살균하는 테스트에서 젖병과 젖꼭지의 바깥 표면과 안쪽 모두 검사한 결과 휴먼코로나 바이러스,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칼리시(노로) 바이러스, 대장균, 살모넬라균 등의 세균과 바이러스를 약 99.9% 이상 살균하는 결과를 보여주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